Project Kappa – Devlog 190
클라우드 볼륨이 씬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에서 파티클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발견 – 렌더링 파이프라인에서 볼륨의 합성 출력 렌더타겟이 스킵되면서 발생하는 문제.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일부 수정하였다. 수정 완료. 펄린 노이즈 생성…
클라우드 볼륨이 씬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에서 파티클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발견 – 렌더링 파이프라인에서 볼륨의 합성 출력 렌더타겟이 스킵되면서 발생하는 문제.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일부 수정하였다. 수정 완료. 펄린 노이즈 생성…
펄린 노이즈 생성기 작성 완료. – TGA파일로 저장한 후,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함 볼륨 클라우드와 메인 씬의 블렌드 팩터 수정. 라이트 스크립트 동기화 완료. Rgb클래스에 GrayScaled() 메소드 추가 완료.…
스카이 돔 적용. – 상반부 절반의 뚜껑밖에 없던 기존의 돔 메시에, 하단의 절반을 추가했다. 스카이 오브젝트에 클라우드 시스템 적용 – 추가적인 파라미터 정리 및, 스크립팅 작업이 필요하다. 스카이 오브젝트 스크립팅…
4채널 최적화 포기. – 4채널로 만들 경우, 쉐이더의 과부하로 프레임이 절반으로 떨어진다. Form 텍스쳐의 로직 실행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 수정 완료. 볼륨 컴포지트 단계를 볼룸 렌더러 외부에서 내부로 이동.…
클라우드 볼륨 메시 1차 완료. – Inside Near 볼륨을 위한 Plane Flat 기능 작성 완료. 클라우드의 포그 감쇠 알고리즘에 문제가 있음. – 레인지 정보를 Back Volume Buffer에 기록하여 적용하는 방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