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195
나이프의 노멀 방향이 뒤집혀 있는 듯 하다. 확인하고 수정할 것. 일부 파티클의 첫 프레임이 원점에서 렌더링되는 문제 발견. – Launch()메소드 호출시 트랜스폼 공정을 한번 돌려서 해결하도록 하였다. 수정 완료. CQC시의…
나이프의 노멀 방향이 뒤집혀 있는 듯 하다. 확인하고 수정할 것. 일부 파티클의 첫 프레임이 원점에서 렌더링되는 문제 발견. – Launch()메소드 호출시 트랜스폼 공정을 한번 돌려서 해결하도록 하였다. 수정 완료. CQC시의…
조이패드의 Y키를 줌버튼으로 설정 – 기존의 스틱 클릭은 근접 공격으로 설정 웨펀툴에서 밀리 웨펀 익스포팅 시, 시스템 이미지 파일이 시스템 디렉토리에서 밀리 웨펀 디렉토리로 이동하는 버그 발견. – 수정 완료.…
Wolrey Noise 3D 작성할 것. Floor() & Frac() 을 벡터 및 실수 타입에 추가 완료. 테스트 레벨 작성 1차 완료. – SPL 스크립트에서 유닛을 배치하는 서브루틴에서, 같은 루틴만 빙빙 도는…
클라우드 폼 업데이트할 것. 가장자리의 감쇠 효과를 구현한다. 퀵 대시 키 로직 수정할 것. 방향키를 튕기는 액션을 대시버튼 더블탭으로 수정한다. ← 역시 조작감이 안 좋다. 원래대로 돌리자. 비스타 클라우드 업데이트할…
펄린 노이즈 3D 생성 클래스 업데이트 완료. 툴 업데이트 및 리빌드. 액션모드에서 카메라가 움직일 때마다 클라우드 볼륨이 깨지는 문제를 발견. – 카메라 정보로 생성하는 클라우드의 볼륨 메시가, 실제 카메라 정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