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180
디퍼드 렌더링 파이프라인 업데이트. – 라이팅 루틴 리팩토링. – 라이팅용 셰이더 재작성. – 포인트 라이트용 스텐실 스테이트 리팩토링. – 메시의 노멀 및 탄젠트를 월드-뷰 좌표에서 월드 좌표로 수정.
디퍼드 렌더링 파이프라인 업데이트. – 라이팅 루틴 리팩토링. – 라이팅용 셰이더 재작성. – 포인트 라이트용 스텐실 스테이트 리팩토링. – 메시의 노멀 및 탄젠트를 월드-뷰 좌표에서 월드 좌표로 수정.
마스크맵 리팩토링. – GLOW는 SPECULAR + EMISSIVE로 구현이 가능하다. – 마스크맵은 16단계로 리스케일 한 후 16비트 채널 하나에 4개를 때려 박는 것 검토. FBX모델 익스포트시 노멀과 탄젠트 값이 보정되지 않은채…
셰이더 패스 루틴 추가 완료. – 머티리얼 포맷이 변경되었음. 모델 및 파티클을 전부 다시 컴파일 할 것. 파티클 리팩토링. – 머티리얼 사양 변경 – 소프트 파티클 추가 – 셰이더 업데이트…
FBX 익스포트 설정 업데이트. MDL 컨버팅 루틴 일부 수정. – OptimizeMesh 메소드 업데이트. – Tangent 데이터 임포트 루틴 추가. 셰이더 패스 루틴 추가 작업 – thechnique pass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지…
디퍼드 렌더링 – ShapeModel 시리즈의 머티리얼 리팩토링 – FBX 익스포터 업데이트. 블렌더에서 익스포트 시에 Tangent를 체크해 추가로 뽑아낸다. – ShapeModel 시리즈의 셰이더 업데이트 MRT 디버그 윈도우 작업 완료. 블렌더의 fb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