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200
3D 볼륨 텍스쳐 기능 추가 완료. – 샘플 프로그램 작성. – 필드 툴에서 기존의 2D 클라우드 폼 텍스쳐를 3D 텍스쳐로 교체 완료. 볼륨 텍스쳐 빌드 기능 추가 – 툴 전용…
3D 볼륨 텍스쳐 기능 추가 완료. – 샘플 프로그램 작성. – 필드 툴에서 기존의 2D 클라우드 폼 텍스쳐를 3D 텍스쳐로 교체 완료. 볼륨 텍스쳐 빌드 기능 추가 – 툴 전용…
UI의 해상도 적응 리스케일링 작업 1차 완료. – 텍스트 UI의 해상도 적용 완료. – 메인 HMD UI가 해상도 적응이 안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 완료. TPE Export 루틴에서 머티리얼 빌드 루틴을…
물리 클래스에 로컬 포스 모드 추가 완료. 모델 포맷 변경에 의해 툴 프로그램 모두 리빌드 완료. 모든 모델 에셋의 재컴파일 완료. 레이더 LOCK UI가 제대로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 필드의…
CQC중에 사격이나 리로드, 무기 체인지 등의 조작을 할 경우 다양한 오동작이 발생하는 것을 발견. 수정 완료. 나이프 익스포트 과정에서 노멀이 잘못되어 있어서, 블렌더에서 노멀 편집을 하였다. – edit mode →…
리액터 파티클의 시작 프레임이 빌보드 처리가 되지 않는다. 수정 완료. 컬링 로직 업데이트 완료. – 카메라 밎 뷰 프러스텀의 컬링 테스트 로직 재작성. NDC Space 기반으로 모든 컬링 테스트 루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