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54

오브젝트 빌드 매니저 작성 완료.
풀 생성 메세지를 받으면, 이곳에서 풀을 생성하고 메세지를 반환. 이후 생성 요청이 오면 이곳에서 다시 디스트리뷰트를 한 후 메세지를 반환한다.

메시지 클래스 리팩토링 완료.
메시지 클래스들의 단일 파일 크기가 너무 크다.
메시지 클래스의 정적 함수군들을 전부 쪼개서, Recv & Send를 지닌 각각의 클래스로 재작성.

오브젝트 풀 및 생성 메시지 통신 테스트 완료.

wait 스크립트 커맨드 추가 완료.

미션 타입, 리절트, 스테이트 및 관련 스크립트를 메시지 형식으로 수정 완료.

유닛 딜리트, 킬 스크립트 작성 완료.
킬은 유닛을 게임공간에서 지운다.
딜리트는 유닛의 풀 자체를 삭제한다. 사용하지 않는 유닛의 풀을 지우고 메모리를 확보할 시에 필요.

GameSPLOp::FindIdRegisters 메소드 리팩토링 완료.
트리거나 루틴 등의 서브루틴 내의 레지스터 id를 검색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다.

2 Comments

  1. 회상록이나 하나비는 이제 못구하는건가요?
    국산 동인게임에 관심이 많은데 알게 된 지 너무 늦었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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