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209

캐릭터의 실드 충돌체와 이동 충돌체를 분리하였다.

파티클이나 클라우드에서 캐릭터의 몸 일부가 뎁스를 무시하고 노출되는 문제를 발견.
웨이트 수치의 오차로 셰이더 계산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판단.
셰이더 코드 수정 완료.

캐릭터가 프롭 안에 갇히는 경우가 여전히 발생한다. 충돌이 발생할 경우 일단 슬라이드를 처리를 한 후, 다음과 같은 공정을 시도한다.
캐릭터의 중점이 프롭 내에 존재하는지 체크.
프롭 안쪽이라면, 현재 캐릭터의 직전 포지션과 프롭 센터의 방향 벡터를 계산해, 해당 방향에 존재하는 페이스의 충돌점을 알아낸다.
캐릭터의 반지름 길이를 포함한 충돌점 밖으로 캐릭터를 밀어낸다.
수정 완료.

캐릭터가 무기를 바꾸다가 스폰되면, 애니메이션이 꼬인다. 스폰시 애니메이션도 다 리셋해야 함. 수정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