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08

History 시스템 리팩토링 작업 중. 네트워크 플레이를 위한 프레임워크 리뉴얼 개시. 비교적 게임 프레임워크를 만지작거리기 쉬운 싱글 플레이와는 달리, 네트워크 프레임워크를 밑바닥에 깔고, 그것에 맞추어 게임 프레임워크를 조정해야 한다.

Project Kappa – Devlog 007

History 시스템 리팩토링 작업 중. 파운데이션 레이어와 모듈 레이어까지 히스토리를 적용 하던 중, ‘아무래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리팩토링을 시작했다. 히스토리를 적용한 클래스들의 구조가 너무 무겁고 번잡해져서, 좀더 직관적이고 심플한 구조를 …

Project Kappa – Devlog 005

스트리밍 메시지 모듈 작업 1차 완료. Kappa2D 프로젝트 개시. Kappa2D는, 멀티플레이 프레임워크 제작을 위한 테스트 프로젝트이다. 네트워크 동기화를 위해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에서 발생하는 트리거를 전부 제거하고, 카운트 트리거로 대체한다. 카운터 클래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