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의 폭풍우 1.03 버전 업데이트
‘나선의 폭풍우’를 1.03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업데이트된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6.0.1에 최적화. 일부 그래픽 리소스 업데이트. 엑스트라 탄 흡수율 조정. 즐거운 게임 되세요!
‘나선의 폭풍우’를 1.03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업데이트된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6.0.1에 최적화. 일부 그래픽 리소스 업데이트. 엑스트라 탄 흡수율 조정. 즐거운 게임 되세요!
2년간의 작업의 결과물이 일단 마무리되었습니다. 그 결과물이, 동인 게임 제작팀 ‘팀 디바이스’의 6번째 작품이 되는 ‘나선의 폭풍우’입니다. 팀에게 있어서도, 그리고 제 개인에게 있어서도 여러 가지로 많은 의미를 지닌 작품이 되었네요.…
팀 디바이스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면서 영문 페이지를 신설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과거에 제작했던 게임 몇 개의 홈페이지를 닫았습니다만, 그것에 관해 아쉬워하는 문의가 몇 개 들어왔습니다. 해당 분들께는 일단 이유를 설명드렸습니다만, 여기서도 한번…
안드로이드가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제일 짜증났던 것이 두 가지 있다. 그 첫번째가 OpenGL의 퍼포먼스가 전반적으로 하락됐다는 것이고, 두번째가 사운드 시스템이 엿같이 변했다는 거다. 첫번째는 뭐 그럭저럭 어떻게든 한다고 치고 넘어간다지만,…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Java로 OpenGL 프로그래밍을 하다가 이게 처음 떴을 때는 굉장히 난감했었다. 셰이더를 컴파일하다가 이 메세지를 내뱉고 셰이더 컴파일 실패 루틴으로 빠져 버리는데, 왜 그러는지 알 수가 있어야지. 아무리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