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02
현재는 플레이 캐릭터의 기본 시스템 초안을 구현해 놓은 상태. 다만 이번 게임은 멀티 플레이를 기본으로 상정하였기에, 기반 프레임워크를 네트워크 플레이 기준으로 전부 다 뜯어 고치고 있다. 네트워크 라이브러리의 기능 추가…
현재는 플레이 캐릭터의 기본 시스템 초안을 구현해 놓은 상태. 다만 이번 게임은 멀티 플레이를 기본으로 상정하였기에, 기반 프레임워크를 네트워크 플레이 기준으로 전부 다 뜯어 고치고 있다. 네트워크 라이브러리의 기능 추가…
현재, 새로운 차기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정식 타이틀은 정해지지 않았고, 현재는 ‘Kappa(카파)’라는 프로젝트명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1년 정도 작업을 해 왔습니다. 단지 게임성에 대한 여러가지 시행 착오나, 시스템의…
안녕하세요. K.Iron 입니다. 현재 내부 개발중인 물건의 테스트샷을 슬쩍 공개합니다. 이번 버전은 멀티 플랫폼을 상정하고 있기에, 현재는 MS-윈도우즈10과 안드로이드 기기를 대상으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차후에는 iOS 기기까지 확장을 하려고 합니다만,…
이 영상은 본인이 개발 중인 게임 엔진, ‘CAST Engine r2’의 데모 비디오 클립입니다. 2016년 초의 영상이며, DirectX 9을 지원하였습니다. 이 영상에는 엔진의 다음과 같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 제작한 후,…
‘나선의 폭풍우’의 1.10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프레임 최적화. 게임 속도 향상. 적 캐릭터 체력 조정. 블루투스 게임 패드 지원. 이름 입력시 소프트 키보드가 상황에 따라 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