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170
– 맵툴 전투 필드 표시. – 로컬 플레이스 트랜스폼 추가. 플레이스 정보에 인터스페이스 노드가 없을 경우, 트랜스폼 포지션으로 인터스페이스 노드를 찾아 배치한다. 포지션만 사용함. – 트랜스폼 로테이션 스크립트 수정 쿼터니언…
– 맵툴 전투 필드 표시. – 로컬 플레이스 트랜스폼 추가. 플레이스 정보에 인터스페이스 노드가 없을 경우, 트랜스폼 포지션으로 인터스페이스 노드를 찾아 배치한다. 포지션만 사용함. – 트랜스폼 로테이션 스크립트 수정 쿼터니언…
– 마우스의 이동& 회전 형식 루틴을 수정. 현재는 이상하게 움직임이 튀는 경우가 있다. 수정 완료. – 맵툴 현재 작업중인 맵의 스펙을 파일로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 맵 프로퍼티에서 맵 스펙으로, 데이터를…
– 툴에서의 마우스 가속 조작 기능 추가. 왼쪽 컨트롤키를 누를 때는 회전 이외의 마우스 조작이 가속되도록 처리. 마우스의 이동& 회전 형식 루틴을 수정할 것. 현재는 이상하게 움직임이 튀는 경우가 있다.…
– Prop의 메시 충돌체와 유닛 스피어 충돌체와의 충돌 로직 리팩토링. – 메시 충돌체 충돌 로직을 전면적으로 수정. 엔진의 구현 코드와 게임에서 필요한 코드의 필요 기능차이가 너무 크다. – Prop의 메쉬…
– 툴 작업 Re Open Crash현상 수정 완료. 객체를 다시 열면서 파괴했는데, m_pkDrawObjects의 Clean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판명. 스켈레톤 FBX모델은, 변환시에 자동으로 확장자를 skl로 바꾸는 기능을 추가하였다. Shape 파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