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205
미션 플레이의 연속 스트레스 테스트 중 메모리 릭 발견. 수정 완료. 모델 익스포트 시, Weight Bone이 4개를 초과할 때의 보정 코드 추가 MOLD 툴 임포트 시 크래시 일부 Weapon이 툴…
미션 플레이의 연속 스트레스 테스트 중 메모리 릭 발견. 수정 완료. 모델 익스포트 시, Weight Bone이 4개를 초과할 때의 보정 코드 추가 MOLD 툴 임포트 시 크래시 일부 Weapon이 툴…
매거진&탄피 파티클에 관성(Inertia) 적용 완료. 웨펀 탄피 파티클 수정 – 중력 비적용 / 파티클 프레임 축소 원거리 캐릭터가 구름 속에 있을 때, 가슴 부위가 구름이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이유를…
조이스틱 설정에서, 다음과 같이 키를 변경 완료. cqc : 무브 아날로그 스틱 클릭 줌인/아웃 : 에임 아날로그 클릭 수평정렬 : X 크루즈 대시/포워드 퀵 대시시, 속도에 따라 카메라에 진동 추가…
스폰 시점에서 리액터의 포지션이 캐릭터와 동기화 되어 있지 않다. – 이로 인해 스폰 이후 몇 프레임 동안 리액터가 원점에서 캐릭터를 따라 움직이고, 그로 인해 리액터 트레일이 길게 꼬리를 그으며 화면에…
프레임 저하시 유닛의 웨폰 애니메이션이 프레임 스킵 되어 엔드프레임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 발견. – 재생 종료 후 디폴트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도록 처리하여 수정 완료. 클라우드 폼 텍스쳐를 3D텍스쳐로 변경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