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165
– 원본 파일 수정시, 툴들의 자동 리로딩 기능 추가 완료. – Re-open File 시에 크래시 되는 현상 발견 – kmf포함 쉐이프 임포트 후 kfm이 없는 쉐이트 임포트 중 크래시 현상…
– 원본 파일 수정시, 툴들의 자동 리로딩 기능 추가 완료. – Re-open File 시에 크래시 되는 현상 발견 – kmf포함 쉐이프 임포트 후 kfm이 없는 쉐이트 임포트 중 크래시 현상…
– 전투 UI 작성 1인칭 시점에서, 3인칭 데미지 블러드가 렌더링 되지 않도록 수정할 것. 무기선택 UI의 좌우 무기 위치를 스위치하였다. – 1인칭 출혈 이펙트 수정 출혈 이미지는 생각 외로 너무…
– 렌더타겟 클래스 업데이트. 렌더타겟용 스텐실 뎁스 버퍼 추가. – 전투용 HMD UI 1차 완료. – 웨펀 포맷 업데이트. 웨펀 네임이 적용되지 않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다. 웨펀 스크립트 파일에 작성한…
– 렌더 타겟에 제대로 드로잉이 되지 않는 문제 뎁스 스텐실 텍스쳐 버퍼가 없어서 생기는 문제. 수정 완료. – 좌표계가 LH와 RH가 섞여 있음 전부 RH로 통합. – AI 사격 오차…
– Vista 생성시 메모리 릭 발생 생성시의 루틴 문제로 확인. 수정 완료. – 스파크 메시가 평면화 되어 있는 문제 발견 수정 완료. – 파티클에 게이지 링 메시 추가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