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155
– 메인 루프 업데이트용 타임 체크 루틴 수정. – 무빙 컨트롤 로직 업데이트. 기동성 파라미터 추가. – 업데이트용 타임 체크 루틴 업데이트. 대시 무빙용 업데이트 타임 추가. – 맵에 행동…
– 메인 루프 업데이트용 타임 체크 루틴 수정. – 무빙 컨트롤 로직 업데이트. 기동성 파라미터 추가. – 업데이트용 타임 체크 루틴 업데이트. 대시 무빙용 업데이트 타임 추가. – 맵에 행동…
– 충돌체 전반의 다이나믹 충돌 루틴을 수정. 스피어 충돌체의 다이나믹 충돌 루틴 수정. – 히트 상태부터 총알의 렌더링을 생략하도록 수정. – 이동과 체이스가 동시에 발동될 경우 캐릭터가 스핀하는 현상 발견.…
– AI의 웨펀 탄착점 수정 완료. 휴먼 캐릭터 바디의 체이스 방향에, 오프셋값을 추가하여 적절하게 보이는 방향값을 얻었다. – 충돌체 충돌 로직 업데이트. 움직이는 충돌체들이 충돌했을 때 발생하는 로직 수정 완료.…
– 타겟을 주시하는 Chase 기능 1차 완성. NPC들의 LookAt을 플레이어 컨트롤처럼 매번 메시지 전송으로 처리할수는 없기에, 특정 포인트를 주시하는 Chase 컨트롤 기능울 추가하였다. eMESSAGE_OP_CHASE 및 eMESSAGE_OP_CHASE_CONFIRM 메시지 추가. – 스피어라인-스피어라인…
– AI Human 타입 작성. 색적기능 추가. – 레이더 스펙의 파일 입출력 루틴이 꼬여 데이터가 파괴되어 있는 것을 발견. 수정 완료. – 키 컨트롤 클래스에 커맨드 스택을 만들 것. 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