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195

나이프의 노멀 방향이 뒤집혀 있는 듯 하다. 확인하고 수정할 것.

일부 파티클의 첫 프레임이 원점에서 렌더링되는 문제 발견.
– Launch()메소드 호출시 트랜스폼 공정을 한번 돌려서 해결하도록 하였다. 수정 완료.

CQC시의 무빙 루틴 처리 1차 완료.
– CQC 무기 판정 재검토. 웨폰 판정을 실린더로 하고 상대 캐릭터의 데미지 오브젝트와 테스트 판정을 실시하는 것을 고려한다.

줌인 사격중 CQC를 실시하면 줌인인 상태로 공격이 들어간다. 수정 완료.

CQC의 컷이나 블럭 시 카메라 진동 효과 추가.

진동 파라미터 및 사거리, 피탄 넓이, 전진 및 후퇴 속도 등을 웨폰 파라미터에 넣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