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166

– 툴 작업
Re Open Crash현상 수정 완료. 객체를 다시 열면서 파괴했는데, m_pkDrawObjects의 Clean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판명.
스켈레톤 FBX모델은, 변환시에 자동으로 확장자를 skl로 바꾸는 기능을 추가하였다.
Shape 파일에 LOD를 위한 Range 변수를 추가하였다.

– CollisionFace 익스포트 루틴 리팩토링 완료.
충돌체의 머티리얼 정보 임포트 추가. 차후 엔진 충돌체쪽에도 어떤 식으로든 넘겨줄 것.
(기본적으로 enum형식으로 넘겨주는게 낫다고 봄. 머티리얼 네임에서 재질 정보를 읽고 해당 enum으로 넘겨줄 것.)
MDL익스포터에서, 오브젝트 네임으로 충돌체의 플래그 적용 완료.
CollisionFace의 디버그용 충돌체 메시 렌더링 기능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