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56

– 플레이어 스폰 에리어 설정 구현 완료.
유닛 리스폰 메소드 구현.
스폰 스크립트 작성 완료.

– 미션 종료 및 다음 미션 실행 기능 구현 완료.

– 리스폰 포인트 검색 메소드 추가.
자신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포인트와 가장 먼 포인트의 검색 기능을 추가하였다.

– 타이머 유틸리티 클래스 리팩토링.
타임 매니저 리팩토링.

– 네트워크 프레임워크 리팩토링.
3인 이상의 클라이언트가 구성될 경우 발생하는 무한 패킷 콜 현상을 발견. 수정 완료.

– 멀티플레이 스타트 시 일부 플레이어 캐릭터의 모델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문제 발견. 수정 완료.

– 플레이어 접속 시, 게임 타입에 따라 플레이어의 팀 초기값을 설정하도록 처리.
팀 초기값 설정 완료.
팀 설정 메세지 루틴 작성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