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47

– Shot – Unit 간의 충돌 처리 루틴 업데이트. 충돌체크에, 충돌시 노멀출력을 추가.

– CalcImpact 메소드 재정리. 출력변수의 의미 정리가 필요하다.
vOutT와 nOutT는, 모두 충돌한 상대방의 포지션과 노멀을 가져오도록 한다. 용도상, 자신의 것을 가져와 봐야 의미가 없다.

– 오브젝트 일부가 렌더링 매니저 등록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현상을 발견했다.
default case의 등록루틴에서 버그를 발견. 수정완료.

– 샷 오브젝트의 움직임이 정지한 문제를 발견.
샷 스테이트의 실행시 기본값을 수정하여 생긴 버그로 파악. 수정 완료.

– 오브젝트 Pool 매니저에서, 버퍼를 증가할 경우에 발생하는 버그를 발견.
증가시킨 버퍼 내의 오브젝트를 바로 사용하려고 할 경우 발생하는 문제였다. 버퍼의 절반 정도를 넘어서면 버퍼를 미리 증가하는 식으로 루틴을 수정하여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