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33

– 클래스 다이어그램 및 메시지 시퀀스를 정의한 UML 데이터를 재정리. 기존에는 StarUML을 쓰고 있었지만, 이번 기회에 Visual Studio Code의 PlantUML로 전부 다 재작성하였다.

– 메시지 패킷에는 유닛의 트랜스폼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나, 데드레커닝이 적용되고 있지는 않다. 데드 레커닝 로직 추가할 것. 현재는 유닛의 트랜스폼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으나, 캐릭터/에임/헤드의 각 트랜스폼이 전부 다 들어 있게끔 수정해야 한다.

– 유닛의 각종 스테이트가 초기화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다.

– 맵 클래스는 테스트용으로 우선 인버스 박스를 하나 만들어 집어넣는다.

– 미션클래스는 멀티/싱글 하나씩 더미로 만들어 넣는다. 플레이어 유닛들의 포지셔닝만 하는 정도로 세팅할 것.

– 액션 클래스 작업할 것.

– 챗 매니저 리팩토링. 생각해 보니 게임 내내 전반적으로 쓰이는 물건이라, 그냥 게임 매니저 패키지에 집어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