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50

– Collision오브젝트에 Clone() 메소드 추가. 자기를 복제하여 새로운 오브젝트를 생성한다.

– Plane 클래스의 Slide() 메소드 리팩토링.

– 액터 및 유닛 클래스의 TransformMovement() 메소드 리팩토링 완료.

– SceneNodeTransformUnit 클래스에 IsTransformStop() 메소드를 추가. 노드의 움직임 여부를 체크한다.

– 액터 클래스에 CorrectionMovement() 메소드 추가 완료.

– 유닛 클래스에 CorrectionMovement() 메소드 추가.

– CorrectionMovement() 실행중에 스택 오버플로우 발생. 재귀 호출 파트 재점검 후, 자신을 계속적으로 부르는 루틴을 수정.
해결책으로 로직을 다시 짰다. 충돌하는 인터스페이스 오브젝트를 모아서 리스트화하고, 그 리스트들로 CorrectionMovement()를 일괄적으로 실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