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44

– 대시 사양 일부 변경.
조작 방식은 동일하나, 퀵대시 활성화 중에도 크루즈 대시는 유지시키는 것으로 수정한다.

– 이동 데이터 파라미터를, 액터 스펙에서 리액터 스펙으로 이전했다.

– 리액터의 메시지 통신기능을 삭제한다.
리액터는 스스로 독립적인 객체로 활동하지 않는다. 항상 액터클래스에 다이렉트로 박혀서 움직이기 때문에, 메시지 통신으로 하기 보다 메소드 호출로 기능을 호출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 GameReactorHuman 의 가상 메소드인 SetDashCruise()와 SetDashQuick()을 일반 메소드로 재작성.

– 리엑터의 포스게이지가 0일 때, 퀵대시를 하면 포스 게이지가 증가하는 버그 발견. 수정완료.

– 크루즈 대시시에 캐릭터의 선회 속도가 일반 이동시의 선회속도인 버그가 발생. 코드의 버그가 아닌, 데이터 수치 설정의 문제였다. 수정 완료.

– 플레이어 프로파일과 유닛 프로파일을 리팩토링.
플레이어 프로파일정보의 일부를 유닛 프로파일과 주고받으며 갱신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다.

– 액터 클래스에 실드노드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