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appa – Devlog 030

–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인풋 컨트롤 패킷이, 빠르게 여러 키를 연속으로 입력할 경우 딜레이가 걸리는 경우가 발생한다. 전송과 수신의 업데이트 횟수와도 관련된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이 부분 살펴볼 것. 클라이언트에서 리스폰스 패킷이 발생하는 이유는, 결국 서버에서 돌려주는 패킷이 느리다는 얘기다. 이 전체 시퀀스를 봐야 한다.

– 네트워크 동기화 루틴 작성 완료.
클라이언트 커넥트->게임플레이까지의 루틴 플로우 작업 1차 완료.

– 웨폰 리로드 패킷이 무한재전송되는 문제 해결 완료.

– 유닛 인터널 메시지를 아예 따로 OP커맨드로 분리할 것.